HOME > 이용안내

이용안내

TBH SHOP 이용안내

■ 회원가입안내
① 저희 TBH SHOP은 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,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% 무료 입니다.
③ 회원 가입시 기본 가입 축하쿠폰 (10% 할인, 구매 금액 제한 없음, 최대 할인 100만원)이 지급됩니다.
④ 회원가입 즉시 발급되며, 발급일로부터 30일간 / 중복 쿠폰 사용 가능합니다.

■ 상품주문방법
저희 TBH SHOP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.
① 상품검색
② 장바구니에 담기
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④ 주문서 작성
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
⑥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결제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
※ 단,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■ 쿠폰 정책
① 저희 TBH SHOP은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② 쿠폰의 적용 상품, 혜택, 유효기간, 사용조건 등은 '쿠폰별로 상이'합니다. 쿠폰별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③ 쿠폰은 TBH SHOP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매장에서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④ 쿠폰 혜택은 본인인증하여 가입한 TBH SHOP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. (회원 전용(비회원 제외))
⑤ 고객님의 현재 쿠폰 내역을 알고 싶으시면 로그인 후 '마이페이지 > 혜택관리 > 쿠폰' 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⑥ 쿠폰의 종류에 따라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, 일부 상품의 경우 쿠폰 할인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⑦ 쿠폰 유효기간 내에 취소 시 재발행됩니다.
⑧ 쿠폰 유효기간 이후 취소 시 재발행이 불가합니다. (단, 당사 귀책의 경우 재발행)
⑨ 재발행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사용한 쿠폰의 유효기간과 동일합니다.
⑩ 주문 전체 취소 시에만 사용된 쿠폰이 재발행되며, 부분 취소 등으로 일부 구매 상품에만 적용한 쿠폰은 재발행이 불가합니다.
⑪ 쿠폰 및 포인트는 일부 브랜드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⑫ 등급 기준 및 혜택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⑬ 회원 탈퇴 시, 모든 포인트 및 쿠폰은 소멸되며, 재가입 시 복원되지 않습니다.

■ 적립금(마일리지) 정책
① 저희 TBH SHOP은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② 적립금은 TBH SHOP에서 판매 중인 전체 브랜드에 해당되며, 제품 구매 시 100%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. (10원 단위로 사용 가능, 배송비는 결제 불가)
③ 적립금은 현금화가 되지 않으며, TBH SHOP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매장에서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④ 적립금(마일리지) 혜택은 본인인증하여 가입한 TBH SHOP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. (회원 전용(비회원 제외))
⑤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> 혜택 관리 > 적립금에서 적립금 이력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⑥ 적립 일로부터 1년간 사용하실 수 있으며, 유효 기간이 지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
⑦ 쿠폰 및 적립금은 일부 브랜드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⑧ 등급 기준 및 혜택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⑨ 회원 탈퇴 시, 모든 포인트 및 쿠폰은 소멸되며, 재가입 시 복원되지 않습니다.

1) 상품 구매 적립금(마일리지)
① TBH SHOP에서 판매 중인 전체 브랜드에 해당되며, '구매 확정 후' 상품 구매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② 상품 구매 적립금은 '구매 확정 후, 실 결제금액 기준 1%'가 적립됩니다. (정률(%) 적립 시, 1원 단위로 버림)
③ 상품 구매 후 반품, 취소 시 적립금 지급이 취소됩니다. (구매확정 후, 반품 취소 불가)

2) 상품 리뷰 적립금(마일리지)
① TBH SHOP 판매 중인 전체 브랜드에 해당되며, '구매 확정 후, 리뷰 작성 시'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② 상품 리뷰는 '구매 내역이 존재, 한 상품당 1회만 작성'이 가능하며, 적립금은 '작성 후 익일' 지급됩니다. (구매확정일 기준 30일 이내 작성 가능)
③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은 '일반리뷰 30자 이상 : 500원, 포토리뷰 30자 이상 : 1,000원, 상품별 첫 리뷰 : 추가 500원'의 기준으로 적립됩니다.
④ 적립금 지급 전에 상품 리뷰를 수정하시면, 수정된 건을 기준으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 (단, 적립금 지급 후 수정되면 추가 적립 없음)
⑤ 상품 리뷰 작성 후 반품, 취소 시 적립금 지급이 취소됩니다.
⑥ 상품 리뷰 작성 후 삭제하는 경우, 적립금은 회수됩니다. (단, 적립금 부족 시, 게시글 삭제 불가)
⑦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사진과 상품 리뷰는 다양한 방법으로 TBH SHOP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.
⑧ 상품과 무관한 이미지나 관련 없는 내용의 후기는 통보 없이 삭제 및 적립 혜택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.
⑨ 상품 리뷰 의도와 맞지 않는 평이 반복될 경우 활동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.

■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
① TBH SHOP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/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'마이페이지>주문목록/배송조회>배송추적'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②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, 주문하셨을때 입력했던 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 (본인 확인을 위해, 주문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.)
③ 배송은 롯데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④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배송현황을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

■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
저희 TBH SHOP은 PAYCO, 일반결제, 에스크로의 세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.
PAYCO, 일반결제, 에스크로 결제는 PAYCO와 PG사( ㈜KCP )의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,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PAYCO와 ㈜KCP로 기록됩니다.
-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: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
-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: VISA Card, MASTER Card, AMEX Card

■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
① 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,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-3일 이내(최장 7일이내)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. (단, 연휴 및 공휴일은 기간 계산시 제외)
②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.
③ 주문하실 때 희망 배송일자를 넉넉히 잡아주시면(3일이상)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④ 저희 TBH SHOP에서는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 방법은 롯데택배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(배송방법은 상품 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
■ 주문 취소 및 환불
① TBH SHOP은 소비자의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.
②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③ 결제후 취소는 '마이페이지>주문목록/배송조회>환불신청'으로 집접 신청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④ 상품 출고(송장번호 입력) 후에는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.
⑤ 무통장 입금의 경우, 일정기간동안 입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며,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 있으며,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환불 해드립니다.
⑥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, 환불 시 카드 승인 취소해드리며,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송금해 드립니다.
⑦ 반송을 하실 때에는 주문번호, 회원번호, 반품사유 등을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

■ 교환 및 반품
①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
단,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
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

②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-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물건으로 주문 취소 및 반품을 하는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, 사전에 주문 취소 및 반품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별도로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(전자문서 포함)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

※ 소비자가 물품 등을 반환하는데 필요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단순 변심, 색상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다만, 물품 등의 내용이 표시,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의 반환비용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
※ 교환은 접수하신 상품의 반품 후 물류에서 실물 입고 확인을 거쳐, 교환 출고 시점의 재고로 출고가 되고 있습니다.
교환 접수 시점에 재고가 있어 교환 접수가 가능했어도, 출고시점에 재고가 없는 경우 품절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품절로 인해 환불받으시는 경우, 교환 택배비는 반품 택배비로 전환되며, 교환 사유가 고객 귀책사유인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(자세한 내용은 1:1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■ A/S
- 소비자분쟁해결 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.
- A/S 접수는 구매 브랜드와 구매처 상관없이, TBH GLOBAL의 브랜드인 '마인드브릿지, 베이직하우스, 쥬시쥬디' 매장으로 방문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- A/S에 대한 문의는 1:1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